본문 바로가기

Reviews

Bliss 7/블리스 7-기업은행

728x90

내년쯤엔 하늘길이 열리지 않을까?

 

 

괜찮은 신용카드 알아보다가 신청.

연회비가 20만원 정도인데 신라면세점 바우처로 20만원어치 받든지

탑포인트로 15만점 받고 현금 5만원 더해서 연회비 납부해도

괜찮을 것 같았다.

 

월 30만원씩

년간 300만원이상 사용하면 바우처를 신청할 수 있다.

 

P.P카드를 제공해준다.(따로 신청해야 한다.)

라운지 멤버스로 사용이 바뀌었지만, 카드 발급할때 전용번호로 신청하면 1~2주정도 소요.

 

설계사 안통하고 기업은행 홈페이지 가서 신청했다.

 

연회비 비싼 카드들이 제공하는 무료 보험서비스도 괜찮은 것 같고..

 

일단 1년 써보고..마음에 안들면 해지해야지.

 

 

대한항공 마일리지(택1)
  • Reward Program (항공마일리지적립 또는 포인트적립 중 택1)
  • 기본마일리지 ㅣ 국내 일시불, 할부금액에 대해서 1,500원당 1마일 적립
  • 특별마일리지 ㅣ 해외 이용금액 1,500원당 1.5마일 적립
  • 국내면세점 이용금액에 대해서 1,500원당 2마일 적립
  • 제휴항공사 ㅣ 대한항공
  • *단, 온라인 면세점은 기본 마일리지만 적립되며 2마일 적립에서는 제외됩니다.
  • 마일리지 적립기준
  • 마일리지 적립은 월 합산 이용금액을 마일리지로 환산 후 적립됩니다.
  • 마일리지 적립은 국내 및 해외 가맹점 이용실적으로 산정하여 아파트 관리비, 통신요금, 자동이제 금액은 이용실적 산정 시 포함.
  • 단, 세세공과금(국세, 지방세 등), 상품권(선불카드 포함) 구입 및 충전금액, 대학등록금,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무이자할부(부분 무이자할부 포함)는 마일리지 적립이 제외됩니다.
  • 개인회원은 마일리지 적립한도가 없습니다. 단, 기업회원은 연간 퇴대 6만 마일리지까지 제공됩니다.
  •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마일리지와 관련한 상세 서비스 내용 및 공제기준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항공사 전화번호 안내- 대한항공: 1588-2001
TOP포인트 적립(택1)
  • Reward Program (항공마일리지적립 또는 포인트적립 중 택1)
  • 기본포인트 | 국내 일시불, 할부금액 1,500원당 10 TOP포인트 적립
  • 특별포인트 | 해외 이용금액 1,500원당 15 TOP포인트 적립
  • 국내면세점 이용금액 1,500원당 20 TOP포인트 적립
  • *단, 온라인 면세점은 기본포인트만 적립되며 1,500원당 20 TOP포인트 적립에서는 제외됩니다.
  • 포인트 적립기준
  • 포인트는 건별 사용금액기준으로 적립됩니다. 개인: 1건당 최고 10만 포인트까지 TOP포인트 제공 / 법인: 월 10만 포인트까지 기업포인트로 제공
  • 포인트는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일 이후 2영업일 이내에 적립됩니다.
  • 이용금액 중 제세공과금(국세,지방세 등), 상품권(선불카드 포함) 구입 및 충천금액, 대학등록금,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무이자할부(부분 무이자할부 포함)는 포인트 적립이 제외됩니다.
  •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월로 부터 5년이며 5년 경과시 월별 선입 선출방식에 의거하여 자동 소멸됩니다.
  • 포인트 적립형 카드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.
프리미엄 여행, 공항, 레저, 외식 프리미엄
  • Travel & Leisure
  • 무료 주차 서비스
  • 공항철도 편도티켓 무료 이용서비스
  • 공항리무진 편도티켓 1만원 할인 서비스
  • 공항 발레파킹 무료이용 서비스
  • Priority Pass Card 제공 서비스
  • 비씨카드 투어멤버스 서비스
  • 국제선 항공권 서비스
  • 해외여행 패키지 할인 서비스
  • 국내 호텔/콘도 할인 서비스
  • 제주도 렌터카 무료이용 및 할인 서비스
  • KTX/SRT 승차권 할인 및 철도 여행상품 할인 서비스
  • 내륙 렌터카 할인 서비스
  • 해외호텔 할인 서비스
  • Dining & Wine
  • 블루리본서베이 서비스
  • 특급호텔 레스토랑 현장할인 서비스
  • 카페아티제 본인 음료 구매 시 동반자 1인에게 무료 음료 제공
  • 무료 음료 종류 : 아메리카노/ 카페라떼/ 카푸치노 쁘띠사이즈 1잔
  • 서비스 제공 대상점 : 합정메세나폴리스점, 신라면세점, 삼성타운점, 삼성타운2호점, 센터원점, 잠실타워730점
  • 대상점 통합 월 1회, 연 12회 이용가능
  • Shopping &Fashion
  • 신라면세점 VIP 골드카드 발급 서비스
  • 무이자 2~3개월 할부 서비스
  • Beauty & Spa
  • 에스티로더 5종 샘플 파우치 무료제공 서비스
  • 특급호텔/브랜드 스파 할인 서비스
  • Culture & Living
  • 영화예매 할인 서비스, CGV 콤보 서비스
  • 무료보험 서비스
  • 바로알림 서비스 무료가입
KTX,공항철도,공항주차장 무료주차
  • 무료주차서비스[주차장 통합 월1회(최대 1만원), 연 12회 이용가능]
  • 무료주차서비스, 공항철도/리무진 서비스, 국내 공항 및 특급호텔 발레파킹 서비스, 블루리본 포인트 적립 서비스, 카페아티제 무료음료 서비스, 영화예매 할인 및 CGV콤보 서비스는 이용시점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전월실적은 서비스 이용월의 전월 1일~말일 국내가맹점 이용금액을 의미하며, 카드 수령일로부터 익월 말일까지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 단, 서비스 제공조건 산정 시 제세공과금(국세, 지방세 등), 상품권(선불카드 포함) 구입 및 충전금액은 제외됩니다.
  • 전월실적 산정 시 본인 회원과 가족 회원 실적은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실적을 각각 체크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
공항철도 편도티켓 무료
  • 공항철도 편도 티켓 무료 또는 할인 서비스
  • 공항리무진 티켓의 경우 인천공항 1터미널에 한해 제공
  • BLISS.7 카드를 공항철도 고객안내센터(티켓 매표소)에 제시하시면 단말기를 통해
  •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직통열차 편도무료 티켓을 제공해 드립니다.
  • 공항철도 고객안내센터 : 지하 1층 교통센터 서편 공항철도 직통열차전용 고객안내센터
  • 문의전화 : 1599-7788 / 운영시간 : 05:20~21:30
  • 공항철도, 공항리무진 서비스 통합 월 1회, 연 12회 이용가능
  • 서비스 제공조건
  • 서비스이용시점전월BLISS.7카드실적이30만원이상시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단, 서비스 제공조건 산정 시 제세공과금(국세,지방세등),상품권(선불카드포함)구입 및 충전금액은제외됩니다.
  • 상기 혜택은 다른 프로모션 및 혜택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며,현금화 될 수 없습니다.
  • 상기 혜택 이용 중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티켓을 반환할 때 발생하는 반환 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• 해당 서비스는 단말기를 통한 현장할인 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차액에 대해서는
  • 현금으로 별도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• 단, 청구할인이 아니므로 직접 현장할인 하시지 않으면 서비스 적용 어렵습니다.
공항리무진 편도티켓 무료
  • 공항리무진 편도 티켓 무료 또는 할인 서비스. 공항리무진 티켓의 경우 인천공항 1터미널에 한해 제공
  • 이용방법
  • BLISS.7 카드를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1층 티켓매표소에 제시 및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(현장인증 후)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해 드립니다
  • 공항 리무진 매표소 : 인천공항 1층 4번 게이트 옆(내부) / 인천공항 1층 7,8번 게이트 앞(외부)
  • 문의전화 : 032)741-6400 / 운영시간 : 06:00~22:00
  • 공항철도, 공항리무진 서비스 통합 월 1회, 연 12회 이용가능
  • 서비스 제공조건
  • 서비스이용시점전월BLISS.7카드실적이30만원이상시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단, 서비스 제공조건 산정 시 제세공과금(국세,지방세등),상품권(선불카드포함)구입 및 충전금액은제외됩니다.
  • 상기 혜택은 다른 프로모션 및 혜택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며, 현금화 될 수 없습니다.
  • 해당 서비스는 단말기를 통한 현장할인 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차액에 대해서는
  • 현금으로 별도 부담하셔야 합니다. 단, 청구할인이 아니므로
  • 직접 현장할인 하시지 않으면 서비스 적용이 어렵습니다.
VISA Signautre 서비스
  • 비자 시그니처 카드 회원에게 공항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제공
  • 인천공항, 김포공항, 김해공항, 특급호텔 통합 월 5회 서비스 제공
바우처 여행,쇼핑,뷰티,스파,다이닝 등
  • Travel & Leisure
  • ① 국내선 동반자 1인 왕복 무료항공 이용 바우처
  • ② 비씨골프 멤버십(챔피온-Champion) 무료 이용 바우처
  • Dining & Wine
  • ③ 특급호텔 브런치 동반 1인 무료이용 바우처(총 3매 제공)
  • ④ 유기농 채소 1회 무료배송 바우처(총 4매 제공)
  • Shopping &Fashion
  • ⑤ 신라면세점 선불카드(20만원권) 모바일교환 바우처
  • ⑥ S.T. Dupont 20만원 무료이용 바우처
  • ⑦ ELORD 20만원 무료이용 바우처
20만원 상당 바우처
  • Beauty & Spa
  • ⑧ 뷰티브랜드 20만원 무료이용 바우처
  • ⑨ 특급호텔 스파 20만원 무료이용 바우처
  • Culture & Living
  • ⑩ CGV 골드클래스 패키지 1회 무료이용 바우처(총 2매 제공)
  • ⑪ Cine de Chef 패키지 이용 바우처
  • Finance
  • ⑫ TOP 포인트 15만점 적립 바우처
  • 바우처는 종류에 관계없이 ①~⑫번 중 1가지만 신청 가능
  • 신청조건 |
  • 초년도: 카드를 발급받으신 후 바우처 신청일 이전까지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고 연회비를 납부하신 고객에 한해서 바우처 신청가능
  • 2년차부터: 연회비 청구월 기준 전년도 이용실적이 300만원 이상이고 해당년도에 연회비를 납부하신 고객에 한해서 신청가능
  • 이용실적은 국내가맹점 이용실적을 의미하며 실적 산정 시 각종 제세공과금(국세, 지방세 등) 상품권(선불카드 포함) 구입 및 충전금액은 제외됩니다. 단 이용실적은 카드사 접수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.
  • 바우처 신청 및 유효기간 | 바우처의 신청 및 유효기간은 카드 발급일로부터 1년이며, 매년 1회씩 바우처의 신청 및 유효기간이 재설정 됩니다. 신청 및 유효기간이 경과한 미사용건에 대해서는 소급신청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기간예시 | 2017. 4. 1일이 카드발급일인 경우 바우처 신청 및 사용 유효기간은 2018. 3. 31일까지이며 2차년도 바우처 발급 실적 산정기간도 위와 동일합니다.
  • 신청방법 | BLISS.7 고객센터(02-2250-4070)로 문의 후 바우처 신청
Priority Pass 전 세계 600여 개 공항라운지 이용
  • Priority Pass는 세계 최대의 공항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, 공항라운지 이용은 소수의 VIP 회원을 위한 공간으로서 엄격한 회원 가입기준 및 연회비, 이용 수수료가 부가되는 멤버쉽 서비스 입니다.
  • Priority Pass Card는 신용카드 기능이 없는 멤버쉽(회원)카드 입니다.
  • Priority Pass Card 발급 및 갱신안내
  • 라운지카드 유효기간 경과 및 분실 시에는 BLISS.7 고객센터로 재발급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갱신 대상월 기준 최근 1년 내 해외이용금액 또는 공항라운지 이용금액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갱신됩니다.
  • 단, 공항라운지 이용실적은 해외 Priority Pass사에서 이용실적이 접수됨에 따라 갱신월 기준
  • 2개월 전까지의 실적이 반영됩니다. 국내전용카드로 발급 시 P.P 카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  • P.P카드 제공서비스는 본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가족 회원에게는 별도 제공되지 않습니다.
  • 상세 혜택 및 이용, 갱신, 재발급은 전용 상담센터(02-2250-4070) 및 비씨카드 홈페이지(vip.bccard.com/프리미엄 여행서비스)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  • [이용방법]
  • 공항라운지 이용 시 Priority Pass Card와 탑승권 및 여권을 제시하시고 방문기록증(바우처)에 서명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.
  • 카드 해지 시 Priority Pass Card 또한 해지 처리되어 사용하실 수없습니다.
  • [유의사항]
  • 동반자 이용료(US$27)는 회원 부담으로, 이용하신 익월 또는 익익월에 비씨카드에서 공항라운지 이용료로 청구하며, BLISS.7카드의 최근 3개월간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, 본인이 소지하신
  • 기타 비씨카드로 청구될 수 있사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카드해지 또는 유효기간 경과 시 Priority Pass Card는 사용불가합니다.
  • Priority Pass Card를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, 라운지 사용에대한 모든 이용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.
  • 신설된 라운지, 계약 미체결 라운지 및 라운지 내 공간사정으로 동반인의 수가 많은 경우에는 라운지에 따라 입장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  • 라운지 이용 시 방문기록증(바우처)을 근거로 고객님께 이용대금이 청구되오니, 방문기록증 서명 시 반드시 인원수를 확인하여 주시기바랍니다.
  • 여행 전 Priority Pass Card 의 유효기간 경과여부를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영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2천원할인
  • 이용횟수 : 통합 월 1회(최대 연 6회)
  • 이용방법 : CGV, 롯데시네마, 메가박스에서 1만원 이상 서비스 제공카드로 이용(CGV, 롯데시네마, 메가박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예매처 한정, 기타 예매 대행 업체 등은 제외)
  • 이용조건 : 서비스 제공카드의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(단, 국세 및 지방세 등의 제세공과금 및 상품권의 구입, 충전 금액은 이용금액 산정 시 제외)
  • 자세한 서비스 제공 조건은 본 페이지 하단 [서비스 제공 조건] 또는 기업은행 홈페이지(http://www.ibk.co.kr) 및 비씨카드 프리미엄 홈페이지(http://vip.bccard.com)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CGV 콤보 무료 제공
  • 이용횟수 : 통합 월 1회(최대 연 6회)
  • 이용매장 : CGV 전국매장(일부 매장 제외)에서 카드 제시 시 CGV 콤보세트(팝콘大1개 + 음료中 2개) 무료 제공
  • 이용매장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부탁드립니다.
  • 이용조건 : 서비스 제공카드의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(단, 국세 및 지방세 등의 제세공과금 및 상품권의 구입, 충전 금액은 이용금액 산정 시 제외)
  • 자세한 서비스 제공 조건은 본 페이지 하단 [서비스 제공 조건] 또는 기업은행 홈페이지(http://www.ibk.co.kr) 및 비씨카드 프리미엄 홈페이지(http://vip.bccard.com)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언제나할인 2~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제공
  •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BLISS.7카드로 결제 시 2~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
쇼핑 신라면세점 VIP골드카드 제공
  • 골드카드 발급 장소 : 신라면세점(인천공항점, 김포공항점, 서울점) 내 고객센터
  • 발급 방법 : BLISS.7 카드 제시(즉시 발급)

통합할인한도

  • [ 서비스 제공 조건 ]
  • 모든 서비스는 서비스 제공카드의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(단, 국세 및 지방세 등의 제세공과금 및 상품권의 구입, 충전 금액은 이용금액 산정 시 제외) 시 제공됩니다.
  • 전월 이용금액은 이용월의 전월 1일~말일 국내가맹점 이용 금액을 의미하며, 카드 수령일로부터 익월말일까지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  • 가족 카드의 경우 본인 이용 실적과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이용 실적을 각각 체크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
  • 해당 서비스는 제휴처의 사정 및 계약 조건의 변경으로 인해 종료될 수 있습니다
  • 서비스 변경 또는 중단 시 사전 고지하여 드리고 불가피한 경우 사후 고지하여 드립니다.
  • 이 안내장은 2018.06.01일 현재기준이며, 개별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
  • 거래영업점 또는 IBK 고객센터(☎1566-2566)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
  • 카드 신규출시(2012.04.30) 이후 5년 이상 축소,폐지 없이 유지됩니다.
  • 상기에도 불구하고,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
  •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·도산·경영위기,
  • 천재지변,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
  •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
  • (단,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)
  •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5년 이상 경과했고,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
  •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,
  •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,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.
  •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5년 이상 경과했고,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
  •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.
  • *개별고지 방법 : 카드대금청구서, 우편, 이메일, 휴대폰문자메세지 중 하나
  • 필요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 회원님의 신용등급
  • 또는 개인신용평점,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  • 은행거래와 관련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IBK기업은행의 분쟁처리기구에 해결을
  • 요구하거나 금융분쟁조정위원회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
  • (금융감독원 ☎국번없이 1332, IBK기업은행 ☎080-800-0119)
  • IBK기업은행은 금품·향응을 받지 않습니다.
  • 윤리경영 위반 사실이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
  • (☎02-729-7490, e-mail : ibkethics@ibk.co.kr)
  • 연체이자율: 회원별,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+ 최대 3% (법정 최고금리 24% 이내)
  • 단,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합니다.
  • 일시불 거래 연체 시: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(2개월) 유이자 할부금리
  •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: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
  • 그 외의 경우: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
  • *중 높은 금리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
  • 가중평균대출금리(신규대출 기준)
  • 카드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
  •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.
  • 과도한 빚, 고통의 시작입니다.
  • 여신금융협회심의필 제2019-C1h-09037호
  •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0-3252호(2020.08.13)
728x90